정보
제목 북아프리카 3국+사하라 사막 16일(EK)
출발일 2025.10.13
작성일 2025.11.05
작성자 류*자
상품/지역
문화역사탐방아프리카/이집트/모로코

13박16일간의 멀고도 긴 여정을 떠나기 앞서 사막캠프 2박3일간의 여정이 무척이나 부담이 되었지만 더 늦기 전에 제대로
사하라사막을 느껴보고 싶어 도전하였습니다.
지난 2013년 1월 쟈스민 혁명 2주년을 맞이해 북아프리카 전역이
매우 어수선해 이집트 여행을 망설이다 실행에 옮겨 지금껏 너무 인상깊었던 여행 중, 사하라사막 캠프 1박이 기억에 많이 남았었는데, 이번
알제리 쟈넷 사하라사막 한 복판을 2박3일간 사막의 하늘에 무수히 쏟아지는 별들을 보면서 무척 황홀했답니다.
게다가 강일옥 차장님께서 한식( 누룽지, 카레라이스, 감자수제비)을 준비해 오셔서 5성급 호텔 식사보다도 더 맛나고 고급진 요리를 먹게 해 주셔서 지친 체력을 충전할 수 있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사실은 지인들로부터 튀니지가 예쁘다고 해서 잔뜩 기대를 했었지만 이번 여행의 하일라이트는 알제리 사하라사막 투어라고
함께 간 일행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할 만큼 저도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역시 혜초 여행 상품은 여행매니아들이 선호할 수 밖에 없어 (일정, 음식, 호텔, 인솔 등)
이번 오지 장거리 여행에서도
거의 혜초매니아들로 이루어져 여행관련 얘기로 꽃피우며 다음 여행지를 정하기도 하였습니다.

끝으로 더 좋은 여행상품이 많이 나오기를 기대하며 글을 마무리할까 합니다.

평점 4.8점 / 5점 일정4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김*명
작성일 2025.11.06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문화역사탐방 아프리카팀 김홍명입니다.

 

쉽지 않은 여정인 북아프리카3국+사하라 사막 여행을 잘 마치고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새벽 비행기를 타고 사막으로 들어가는 여정은 쉽지 않지만, 그만큼 더 많은 감동을 주는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모로코와 튀니지, 알제리 3국의 매력을 많이 보여드리기 위한 일정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른 지역도 멋지게 여행하실 수 있도록 하고, 여행 관련 다양한 피드백을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멋진 사진과 함께 상품평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