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황산 서해대협곡/삼청산 트레킹+관광 5일
출발일 2025.09.20
작성일 2025.09.28
작성자 강*철
상품/지역
트레킹중국

혜초를 처음 만나 다녀온 삼청산/황산 트레킹~
간간이 궂은 날도 있었지만 예상보다 좋았던 날씨 덕에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었네요.
생각보다 쉽지 않은 산행이어서 발은 고생했어도 역시 명불허전 풍광에 맘껏 눈호강하고 가슴이 뻥 뚫리는 감동 여행이었습니다.
길고 긴 잔도의 연속이었던 삼청산~ 천길 낭떠러지에 어떻게 이런 길을 만들었을까 신기해하면서 트레킹의 첫발을 내딛었지요.
비록 운무로 인해 삼청산의 랜드마크인 거망출산을 보지 못한 아쉬움이 남지만 이렇게 하나쯤 남겨두어야 다음에 또 오지요~ ^^
계단 또 계단 그리고 또 계단~ 황산입니다. 덕분에 허벅지 운동 제대로 했네요~
24시간 공안이 지킨다는 국가보호수 영객송을 보는 것으로 시작된 황산 트레킹은 그야말로 감탄연발!
멋있다 싶어 사진 찍으면 얼마 안있어 더 멋진 풍광에 셔터 누르기를 무한반복~
금방이라도 어디선가 원숭이가 튀어나올 것같은 서해대협곡~ 운무와 어우러진 몽환적 분위기는 영화 찍기 딱 좋은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 여행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두 가지~ 비래석에서 바라본 기암괴석들과 운무의 멋진 콜라보, 그리고 잔잔하게 파도치는 듯한 운해를 뚫고 떠오르는 일출의 장엄한 광경이었습니다.
말로 표현할 엄두가 나지 않아 그냥 생략하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압도적 무대장치에 매료되었던 송성가무쇼도 참 좋았어요.
마지막 여행지인 항주시 임시정부청사에서 고난의 독립운동사를 듣고 우리 애국열사님들에 대한 감사함을 새삼 간직하면서 공항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출국 전부터 귀국 후까지 빈틈없이 챙겨주시고 인솔해주신 지태훈 대리님, 그리고 알찬 설명과 재미난 입담, 세심한 음식배려 (한국에서 가져간 밑반찬 그대로 가져옴^^), 하나라도 더 보여주시려는 마음에 이리 뛰고 저리 뛰며 고생해주신 해롱 가이드님~
가이딩의 진수를 보여주신 두 분 덕에 평생 기억에 남을 멋진 여행을 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현*섭
작성일 2025.09.29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중국 트레킹팀입니다.

 

황산/삼청산 여행을 잘 다녀오신 것 같아 담당자로서 기분이 좋습니다!

 

가이드님과 인솔자님께도 감사의 말씀 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멋진 사진과 정성이 담긴 상품평 남겨주셔서 소정의 혜초포인트 적립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