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하이킹] 돌로미테 자연기행+오스트리아 12일(KE)
출발일 2025.06.27
작성일 2025.07.26
작성자 이*원
상품/지역
문화역사탐방유럽

작년에 예약을 놓친 상품이었기에 올해는 서둘러 예약하고, TV로 돌로미테 여행프로그램을 보며 여행을 준비했습니다.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일정이 시작되었는데, 온전히 비엔나에 하루를 할애한것 치고는 무엇하나 제대로 본것이 없는것 같아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다음 일정인 할슈타트와 파이브핑거스 전망대, 장크트길겐 등은 그림같이 아름다웠고, 이틀 연속 묵었던 숙소도 아름다운 잔디 정원이 딸린 호숫가 숙소라 색다르고도 잊을수 없는 경험이 되었습니다.

4일동안 이어진 돌로미테 하이킹은 기대했던것 이상의 풍광으로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날씨가 안좋으면 어쩌나 걱정했던것과는 달리, 연일 맑고 화창한 날씨속에 아름다운 세체다,트레치메, 친퀘토리 등 돌로미테의 하이라이트를 보고,걷고 느끼며 자연을 즐겼습니다.
무리가 되지 않도록 세심하게 일정을 계획해주신 덕분에 충분히 돌로미테의 자연을 느꼈고, 설명을 들었고, 하이킹을 할수 있었습니다.
브루니코 호텔은 다소 불편한 점은 있었지만,주변의 아름다운 환경이 이를 잊게 만들어 줄 만큼 멋진 곳에 위치한 호텔이었습니다.
산행 중간중간에 산장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여유롭게 돌로미테를 느낄수 있는 일정이어서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베로나에서의 오페라를 날씨 때문에 끝까지 못본것은 아쉬웠지만,
마지막날 시르미오네 호수에서 요트를 타고 넓은 호수를 한바퀴 돌며 돌아본것은 많이 기억에 남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일정 내내 저희가 불편함없이 여행할수 있도록 애쓰신 김홍명 과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역사적 배경은 물론, 이탈리아 현지 이야기, 산 이야기등등 가는곳마다 맞춤으로 가이드 해주신 박성룡 현지 가이드님의 수고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좋은 분위기에서 여행 할수 있도록 서로 배려해주신 멋진 일행분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평점 4.8점 / 5점 일정4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정*봄
작성일 2025.07.28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유럽하이킹팀입니다.

 

소중한 여행후기 감사드립니다 .

기억에 남는 돌로미테 여행이신거 같아 담당자로써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여행 편안한 여행이 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혜초여행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소정의 포인트 적립해드리니 다음기회에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