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혜초인도기행5] 라다크/판공초/암리차르 11일
작성일 2025.07.13
작성자 천*순
상품/지역
문화역사탐방인도/네팔/스리랑카
인도와 파키스탄 분쟁의 시끄러움 속에서 라다크/판공초/암리차르 11일간의 여행을 혜초에서 인솔자로 재치넘치고 이 여행의 책임자인 윤봄 대리와 함께하여 즐거웠습니다.
이 여행은 오지 중에 오지이고 고산 이라는 점에 미루다가 TV방영을 보고 다시 가고 싶다는 생각게 혜초를 믿고 다녀오니 역시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암리차르의 황금사원은 낮과 밤이 모두 아름다웠고, 와가보더의 국기하강식은 축제분위기처럼 춤과 노래로 환호하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암리차르에서 국내선 항공이용으로 스리나가르로 이동하게되어 있었는데 갑자기 항공 취소로 당황헀으나 인솔자와 현지 가이드의 기지로 재빨리 대응하여 가장 가까운 공항 잠무로 전용차량을 이용하여 잠무 공항에서 스리나가르 공항에 일정에 차질없이 도착하여 여행에 차질없이 잘 진행되었습니다.
라다크의 여행길에서 여러 곰파와 조질라패스와 창라패스도 멋있지만 판공초 가는 길에 고산에 경험한 설산과 빙하, 그리고 빙하물이 녹아내리는 협곡들이 장관이었습니다.
날씨의 요정이 숨어 있었는지(인솔자) 비와 우박이 내리다가도 사진촬영을 위해 하차하면 아름다운 풍광을 보여주었으며, 일행 모두 고산병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없이 행복한 여정이었습니다.
평점 4.8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4
정보
작성자 한*영
작성일 2025.07.14

안녕하세요. 문화역사탐방부 한주영 대리입니다.

 

아직 여독도 풀리지 않으셨을텐데,

소중한 시간내어 멋진 사진과 함께 정성스런 상품평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뜻깊고 즐거운 여행이 되신 것 같아 담당자로서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도 혜초여행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음 여행에서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상품평 작성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혜초포인트 15,000점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