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히말라야3대트레킹] 랑탕 밸리 트레킹 11일/9일 헬기하산
작성일 2024.11.25
작성자 김*환
상품/지역
트레킹네팔 히말라야
70세 전.후 친구 6명과 함께 랑탕 트레킹을 11.13~23일 다녀왔습니다.
랑탕 트레킹은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계곡과 강진리/체르고리의 설산뷰는 그 어느 트레킹 코스 보다 좋다는 것은 알려진 사실인 관계로, 트레킹을 통해 느낀 개인의 생각을 공유 합니다.

1. [혜초의 시스템]을 칭찬 합니다.
트레킹 코스의 설계, 각 숙박지 롯지의 선택, 롯지 내에서의 룸 선택 등에서 트레커의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위한 세심한 배려를 통해 40여년 혜초의 경륜과 시스템을 느낄 수 있었다.

2. [현지 운영팀]의 노력과 서비스 정신을 칭찬 합니다.
가이드 Ramesh Tamang과 보조 가이드의 정성과 따뜻함을 모두가 가슴에 세기며 돌아 왔고 쿡팀, 포터의 서비스도 혜초 시스템의 실행력을 현장에서 빛나게 했다. 개인적으로는 고산증세로 어려음이 있었지만 가이드의 탄력적인 대처로 행복한 트레킹을 할 수 있었다.

3. [본사 히말라야 팀]을 칭찬 합니다.
트레킹 기획 단계 부터 일정, 비용의 변동성으로 어려움이 예상 되었지만 세밀하게 설명하고 지원해 준 김상엽 대리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상품평을 칭찬 합니다로 마무리 할 수 있게 해 준 혜초의 시스템과 운영인력에 대한 감사를 드리며, 향후에도 혜초와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 합니다. 감사 합니다.
평점 4.8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4 식사5
정보
작성자 정*원
작성일 2024.11.25

안녕하세요,혜초여행 네팔팀입니다. 

 

랑탕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선생님 다녀온 후기에서 혜초의 네팔 트레킹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롯지와 음식 등 선생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트레킹을 할 수 있게 노력한 점과 

현지가이드와 스텝들의 노고와 한국에서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력 등을 

알아주시고 칭찬한다고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욱더 열심히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칭찬해주신만큼 랑탕 트레킹도 잘 다녀오신 것 같아서 너무 기쁩니다! 

 

향후에도 계속해서 선생님의 말씀처럼 혜초여행과 함께 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