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혜초 실크로드 7편] 코카서스 3개국 15일(TK)
작성일 2024.09.27
작성자 강*례
상품/지역
문화역사탐방유럽
즐거운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바쁜 일정으로 이제야 사진을 정리합니다. 사진을 정리하면서 즐겁고 행복했던 순간들이 떠오르네요. 같이 동행했던 일행과 성실하고 유쾌하면서 많은 정보를 주신 현지 박종완(블라드박) 가이드님, 그리고 하회탈 웃음이 일품인 최우진과장님도 그립습니다.
석유냄새가 진동할 것 같은 아제르바이잔과 카스피해도 좋았지만 백만송이 장미의 전설이 깃든 시그나기는 정말 환상이었습니다. 사진이 제일 많은 것을 보면 넘 좋았던 기억만 가득하네요, TV등 여행프로그램 등에서 조지아가 나오면 귀가 쫑끗하면서 귀 기울이기되는 것은 물론!!!
조지아의 많은 곳이 다 좋았으마 구 중 삼위일체 성당의 아름다움과 카즈베키의 웅대함이 어울러진 카즈베키와와 독특한 코시키가 있는 메스티아도 좋았어요. 중간중간에 먹었던 음식들도 환상적이었고 그 중 조지아식 만두인 낀깔리는 지금도 육즙이 입안에 감도는 것 같습니다.
아르메니아는 가슴이 아픈 곳이고 인상도 깊었습니다. 눈앞에 잡힐 듯 같은 빼앗긴 아라라트산 조망과 수많은 역경 속에서 문자를 간직한 민족성과 강인함이 우리와 많이 닮은 듯 해서 더욱 그러하네요.

넘넘 좋은 경험이라 주위에도 항상 자랑삼아 강조합니다. 코카서스는 혜초와 꼭 가라고~~
그리고 와인과 코냑의 여운을 즐겨보라고~~~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정*봄
작성일 2024.09.27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실크로드팀입니다.

 

시간이 흐른 여행임에도 기억을 되살려 소중한 상품평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소정의  포인트 적립해드리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