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 트레킹 9일
작성일 2024.07.07
작성자 이*도
상품/지역
트레킹네팔 히말라야
여행을 다녀온지 시간이 좀 지났지만, 다시 혜초여행과 함께 트레킹 가고 싶다는 생각에 기억을 되짚어가며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도 산행에 익숙치 않았던 저는 버킷리스트였던 ABC트레킹을 이루고자 검색하던 중, 일정 상 위험부담이 적고 만족스러운 후기가 많은 혜초를 통해 가기로 금방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 전부터 일정이나 준비물에 대한 안내가 있어 여러번 체크할 수 있었고, 공항에서도 가이드님을 만난 후 불안감 없이 여행길에 올랐습니다.
연령대도 다양했고, 산행경험은 더욱 다양한 사람들이 모였지만 일행분들 모두 친절하여 사람 걱정 없이 온전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

우선 네팔 트레킹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건 무리가 가지 않는 적절한 난이도의 트레킹 속에서 끝없이 보이는 웅장함이었던 거 같습니다. 동행한 친구와 저 모두 20대 중반으로 산행에 전혀 익숙치 않았지만, 가이드분과 셰르파분들이 산행속도를 조절해주시며 선두와 후미 그룹 모두 챙겨주신 덕에 컨디션 조절을 해가며 무리 없이 일정을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그 속에서 생각보다 더 웅장했던 안나푸르나는 여행을 다녀온지 5개월이 지난 지금도 생생하게 기억납니다.

그리고 이 여행에서 혜초를 선택해서 가장 만족스러웠던건 역시 식사였습니다. 일행분들 다 동의하실 정도로 한국에서 먹는 한식집보다 맛있는 식사를 일정내내 할 수 있었습니다. 전담셰프팀 덕분에 정말 좋은 컨디션으로 트레킹을 했습니다. 저처럼 산행에 익숙치 않거나 컨디션에 대한 걱정이 있다면, 혜초여행의 식사가 컨디션이나 고산병을 포함해 여행 자체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거라 확신합니다.

이외에도 혜초를 선택했다고 변덕스러운 날씨나 트레킹 자체는 바꿀 수 없겠지만, 일정이나 식사 면에서 개인 여행보다 만족스러울 수 밖에 없는 여행이었습니다. 개인으로 자유여행만 다니다가 불안감에 선택했던 이 여행이, 지금은 가장 만족스러운 여행으로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저처럼 개인여행과 고민한다면 혜초를 선택해서 후회했던 점이 없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여행 다녀올 수 있게 도와주신 김상엽 가이드님과 일행분들 모두 감사하고, 앞으로도 자주 혜초여행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장*순
작성일 2024.07.08

안녕하세요 이희도선생님 

 

안나푸르나를 다녀와주신 생각에 상품평까지 남겨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멋진 히말라야 사진 또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혜초여행 많이 관심 갖아주시길 바라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혜초포인트 적립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