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스코틀랜드] 웨스트하이랜드웨이+스카이섬 트레킹 16일
작성일 2024.06.04
작성자 박*숙
상품/지역
트레킹유럽

나의 걷기에 대한 원초적 그리움은 혜초가 있어 끝없이 이어지고 있다. 자고 일어나면 걷고, 하루종일 걷다가 잠들고, 그리고 다음날 일어나서 또 걷고...
스코틀랜드 WHW 트레킹은 세상과 도시로부터 멀리 떠나 'Middle of Nowhere!'
주위엔 인가도 사람도 없고, 소나 양도 드문드문 오직 자연뿐
나무와 풀과 봄꽃들!
시냇물 흐르는 소리, 새소리, 호수가를 스치는 바람소리, 바람에 흔들리는 윤슬!
추울 줄 알고 챙겨간 두꺼운 옷들은 짐만 되었다. 얇은 긴팔 티가 모자랐다. 반팔티도 간절했다.
비바람 몰아치고 추울 줄 알았는데 웬걸? 쾌청했다! 상쾌하고 행복했다. wool양말 챙겨오지 않아 발에 물집이 생겨 고생하는 사람도 더러 있었다. 인생은 장비빨이라나 ㅋ
혜초 김상협님 넘 감사했습니다.
혜초의 담 트레킹을 기약합니다.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임*람
작성일 2024.06.05

안녕하십니까, 혜초 유럽트레킹 임우람 사원 입니다.

우선 저희 혜초와 함께 [스코틀랜드] 웨스트하이랜드웨이+스카이섬 트레킹 16일을 같이 해주신 점에 대단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혜초와 함께하시어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신 것 같아 저희 또한 기쁘게 생각됩니다.

호숫가를 스치는 바람 소리, 시냇물 흐르는 소리 지금 사무실에서 선생님의 후기를 읽으면서도 너무 아름답고 평화로운 여행지의 모습이 눈앞을 스쳐 지나갑니다.


[스코틀랜드] 웨스트하이랜드웨이+스카이섬 트레킹 16일을 통해 마주하셨던 아름다운 경치들과 추억이 고객님의 가슴 한 켠에 오랫동안 간직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더불어 고객님의 일정에 동행한 김상협 사원에 대한 좋은 코멘트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보다 좋은 상품으로 고객님과 다시 한 번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다시 한 번 혜초를 찾아주시고 이용해 주신 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혜초 유럽트레킹 드림

 

 

* 고객님의 소중한 상품평에 보답을 드리고자 다음 여행에 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